아이락스가 이스트소프트와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체결, 하울링쏘드 게임에 최적화된 게임키보드를 판매한다.
아이락스는 오는 26일부터 KR-6220 키보드 상단에 ‘하울링쏘드’ 스티커를 붙여 한시적으로 가격인하에 판매하게 된다.
특히 아이락스 키보드는 알톨즈, 알약, 알집 등으로 잘 알려진 이스트소프트가 서비스중인 액션 RPG게임 하울링쏘드내 노출된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의 두 번째 RPG게임 <하울링쏘드>(이하 ‘하쏘’)가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하루만에 동시 접속자 1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월 22일 2시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하쏘’는 오픈과 동시에 유저들의 급격한 유입으로 인해 추가 서버를 오픈하는 등, 이후에도 2개의 서버(네룬,메카트론)의 24개 채널이 모두 포화 상태를 보이며 대성황을 이뤘다. 또한 오픈 당일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노출되며 ‘하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벌써 ‘하쏘’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노하우가 카페, 블로그를 포함한 여러 유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기대했던 것 보다 더욱 뜨거운 반응에 기쁜 마음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게임성에 자신 있는 만큼 앞으로 입소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저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하쏘’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하쏘 OBT기념 릴레이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10레벨 달성 등의 당첨 조건을 만족시킨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 스쿠터, 1000만 캐쉬, 기프티콘, 노스페이스 점퍼 등의 13,188개의 상품을 지급하는 총 6개의 다양한 이벤트가 3월말까지 펼쳐진다.
이번 22일 오픈 베타 서비스에는 기존 테스트를 통해 수렴되었던 사항들을 참고한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되었으며,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메이지 캐릭터’가 공개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던전 ‘블리자드 타워’와 최고레벨이 50Lv으로 상향조정 되는 등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