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과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매년 몇 차례씩 만나지만, 항상 기분이 새로울 것 같다.
리버풀과의 경기가 정말 기다려진다. 올 시즌 초반 안필드에서 패배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복수의 성격도 있다. 이길 준비가 되어있다. 승리를 통해 맨유의 강인함을 보여주겠다.
-역사적으로 두 팀의 라이벌 관계는 특별하다.
그렇다. 리버풀과의 경기에 나서면 경기장 분위기부터 다른 것을 느낄 수 있다. 역사적으로 양 팀이 형성한 특수한 라이벌 관계가 이어져왔고, 많은 명승부들이 나왔다.
-특별한 라이벌과의 경기는 맨유에서 뛴다는 자부심을 더욱 크게 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 최근 좋은 모습을 보였다. 때문에 자신감도 올라왔고, 컨디션도 좋다. 맨유에서 뛰고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
-이번 경기도 쉽지 않을 것 같다. 팬들의 성원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다.
홈 구장 분위기가 대단할 것이다. 팬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매 경기 승리를 해야 자력 우승을 바라볼 수 있다.
이제 8경기가 남았는데, 우승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남은 경기에서 모두 이긴다면 승리를 할 수 있다. 간단하지만 쉽지 않은 길이 될 것이다.
-지난 AC밀란과의 경기에서는 중앙 미드필더 역할을 소화했다. 다양한 포지션에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좌우나 중앙을 이동하는 것이 크게 어렵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경기를 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느 포지션이나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는다.
-이번 경기에도 루니의 역할이 크게 작용할 것 같다.
루니는 정말 대단한 선수다. 능력이 있는 선수라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다. 사실 올 시즌 보여준 능력에 대해 동료들은 많이 놀라지 않았다. 원래부터 능력이 뛰어난 선수였다.
-시즌을 마무리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긴장감도 더욱 고조될 것 같다.
선수들은 남은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지난 몇몇 경기만 봐도 맨유가 그럴 능력이 충분히 있는 팀이라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리버풀전 출전 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각오는 남다를 것 같다.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모두 준비가 되어 있다. 팬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주고 있고, 큰 성원이 자신감에 도움이 된다. 그라운드 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